다수 국제 웹디자인 공모전 입상경력

1999년도 창업 이 후 2,000개 이상 미국 홈페이지 제작 경력

인터넷 비즈니스가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시작한 1999년도에 미국 Los Angeles에서 회사를 설립한 로미오 프로덕션은 지난 21년동안 미주 한인 비즈니스 웹사이트 제작은 물론, 2,000건이 넘는 수 많은 미국 주류사회 비즈니스 웹사이트 제작을 성공적으로 진행해왔습니다.

웹디자인 초창기인 1997년도부터 웹사이트 개발을 시작한 로미오 프로덕션의 웹디자인 팀원들은 다수의 국제 웹디자인 어워드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국 홈페이지 제작 한길만 고집스럽게 걸어온 웹디자인 회사입니다

RP client
 

로미오 프로덕션은 회사 설립 당시 웹디자인 트랜드 였던 Adobe Flash를 사용한 multi media 웹사이트를 제작하였으며 2008년 부터는 HTML5 기반의 웹 디자인 개념을 도입, Joomla 나 WordPress 같은 CMS를 사용한 웹사이트를 개발해 오고 있습니다.

중요한 웹디자인 – Romeo Production 선택 이유

우리 회사의 사명은 클라이언트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고, 클라이언트의 비즈니스에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것 입니다

저희 회사에서는 고객 비즈니스 웹사이트의 가능성에 집중합니다.

웹사이트 매출 효율 = 방문자 수 (total visits) x 고객 전환 비율 (conversion rates) x 평균 소비 금액 (average spend per customer)

위의 공식이 로미오 프로덕션이 웹사이트 개발시 항상 머리를 맞대고 논의 하는 공식입니다. 어떻게 하면 웹사이트를 통해서 높은 매출을 유도 할 수 있을까? 경쟁력 있는 미국 웹사이트 개발을 위해서는 세련되고 간결한 그러면서도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설득력있는 영어 콘텐츠가 아주 중요합니다.

그러나 미국 중산층 이상이 사용하는 영어가 익숙하지 못한 사람이 제작한 영문 카피는 이곳 미국 사람들이 보기에 생소하고 어색한 경우가 많습니다. 귀사의 웹사이트에 올려져 있는 완벽하지 못한 영문 카피는 비즈니스의 신용도와 직결되고 그 결과는 잠재 고객의 손실로 이어져 매출 감소를 겪게 됩니다.

이런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저희 로미오 프로덕션 에서는 미국 명문대 출신의 현지 미국인 카피라이터(Copywriter)가 미국시장에 맞는 영문 콘텐츠 제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항상 고객의 영어 웹사이트 콘텐츠의 완성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확한 분석을 통한 SEO 작업도 병행하여 고객 웹사이트의 매출 증대 가능성을 높이는 작업도 해 드립니다.

저희 포트폴리오를 보게되면 미국 유명 기업체, 로펌,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변호사 사무실, CPA 회계사 사무실 등의 다양한 영어 웹사이트를 개발해온 이력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영어 콘텐츠 작성과 트랜디한 웹디자인이 저희가 제공하는 미국시장 공략용 영어 웹사이트의 특징 입니다.

로미오 프로덕션 포트폴리오 보기
 

RP client
 

로미오 프로덕션을 만나는 순간부터 귀사의 웹사이트는 경쟁력이 생깁니다

고객이 기업 홍보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비즈니스에 대한 첫인상을 받게 되며, 좋은 인상을 받은 경우 대부분 가까운 시일내에 방문한 비즈니스 웹사이트에서 구매 의사를 결정합니다.

이렇듯 기업 홍보 웹사이트는 고객이 귀사의 브랜드를 인식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프로페셔널한 웹디자너의 작업이 꼭 필요합니다. 국제 웹디자인 공모전 수상 경력의 웹디자이너와, 친절한 프로젝트 담당직원이 함께하는 믿음직스러운 웹사이트 제작과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웹사이트 런칭을 약속 합니다.

상담을 원하시면 견적서 요청 신청 폼을 작성해 주시거나 (213) 341-1673 으로 전화 주세요, 한인 직원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