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실정에 맞는 웹 디자인이란?

미국 실정에 맞는 웹 디자인이란 미국 시장에 적합한 웹사이트 UI 적용, 정확한 정보의 영어 콘텐츠 개발, 구글 검색을 위한 SEO 웹페이지 구성등을 모두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미국 웹 디자인 개발 트랜드 변화 과정을 간략하게 설명 하자면, 이미지가 표시되어지는 브라우져 등장으로 1995년도 부터 일반 HTML 웹사이트 개발 시작, 1996년도에 Macromemia가 개발한 Flash로 시작된 벡터 그래픽 기반의 멀티미디어 웹사이트 개발 열풍, 아마존 이베이와 같은 전자 상거래 웹사이트의 발전, 블로그와 웹 커뮤니티의 웹사이트 디자인 시작과, CSS의 도입과 HTML 5의 도입으로 인한 워드프레스 같은 다양한 웹 사이트 CMS의 등장, iPhone을 시작으로 한 스마트 폰의 등장으로 모바일 웹사이트 디자인등을 들 수 있겠습니다.

최근 미국 웹디자인 트랜드는 스마트폰 같은 모바일 디바이스가 차지하는 웹 트래픽이 50%를 넘는 현실을 반영하여, 보다 직관적이고 눈에 편안한 반응형 디자인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웹사이트 주 연령층의 스팩트럼이 10대부터 70대 이상까지 넓어진 관계로 너무 작은 폰트 사이즈 사용이나 극단적인 컬러 선택은 사라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미국 한인 웹에이전시 로미오 프로덕션

로미오 프로덕션에서는 인터넷 트렌드 반영을 통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또한 개선이 필요한 오래되거나 방치된 고객의 웹사이트 Re-design에도 풍부한 경험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경쟁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업데이트가 꼭 필요한 고객의 비즈니스 웹사이트를 트랜드에 맞게 디자인하고,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에서 더 나은 웹사이트 순위로 랭크될수 있게 SEO도 진행해 드립니다.

국제 웹디자인 공모전 수상 경력의 웹디자이너와, 친절한 프로젝트 담당직원이 함께하는 믿음직스러운 웹사이트 제작, 지금 로미오 프로덕션과 함께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