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홈페이지는 간결하면서도 깊은 인상을 주어야 합니다
2021년 미국 경제 규모는 약 23조 달러로 전 세계 GDP의 24%를 차지 한다고 합니다. 한국의 GDP의 약 20배가 넘는 셈입니다. 방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미국시장은 경제 규모면에서만 매력적인것이 아닙니다. 미국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인정받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진출해야 하는 시장이기 때문입니다.
세계적인 기업들이 미국에 본사와 현지 법인체를 두고 있으며 많은 경제활동과 매출을 증대시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가운데 5분의 1 이상의 기업이 미국 기업이며 톰슨 로이터가 선정한 글로벌 테크 기업 100개 중 45개가 미국 기업 입니다. 이처럼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선 미국 시장 진출이 필수 요소가 된 현실 입니다.
미국 시장이 다양하고 크기 때문에 기회는 많지만 미국 시장에서 성공 하기 위해서는 많은 준비를 해야 합니다. 귀사의 비즈니스가 B2C (retail), B2B (business-to-business), 또는 B2G (business to government) 중 무엇이든 간에 브랜딩과 마케팅은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서 중요하기 때문에 미국 현지 전문가를 고용하여 경쟁력 있는 영문 홈페이지 제작과 SEO, PPC 같은 미국 주류 사회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인터넷 마케팅을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이제 미국 비즈니스 홈페이지는 한눈에 상품이나 서비스를 이해할 수 있도록 간결하면서도 기억에 남게 만들어야 합니다. 비즈니스 Localization 전략, 전문가의 도움을 받은 웹사이트 개발, 미국 현지인이 제작하는 정확한 영문 카피 내용, 세련되고 설득력있는’ Call to action’ 등이 비즈니스 웹사이트의 성공적인 런칭과 직결되는 중요한 부분들 입니다. 로미오 프로덕션은 오랜 경험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 비즈니스 마다 확고한 메세지와 컨셉을 가진 차별화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데 중점을 둡니다.
또한 고객들은 상품이나 서비스 홍보만을 외치는 웹사이트 보다는 고객 중심의 스토리라인과 공감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웹사이트에 더 많은 호감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스토리 없는 웹사이트는 성공하기 힘들며 비즈니스 매출에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에 대한 리서치 그리고 전문가를 도움을 받아 리스트를 작성한 후 적극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고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좋은 인상을 줄수 있는 웹 사이트는 비즈니스에 크게 도움이 됩니다.
잘 만든 홈페이지는 24/7, 365 일 언제나 회사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들에 쉬지 않고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회사의 비전이 무엇인지? 어떤 경영 철학을 가지고 있는지?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정보는 무엇인지? 어떻게 연락을 할 수 있는지? 오더나 상담을 온라인으로 신청 할 수 있는지? 등 모든 정보를 웹사이트를 통해서 제공하며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에 도움이 됩니다.
미국에서 1999년부터 2,000+ 이상의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로미오 프로덕션은 오랜 경험에서 축적된 전문성 있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 기업마다 확고한 메세지와 뚜렷한 컨셉을 지닌 차별화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데 중점을 둡니다. 특히 로미오 프로덕션의 웹디자이너들은 능동형 웹디자인 프레임워크 전문가들이며, WordPress를 이용한 자체 개발 프레임워크 솔루션을 사용하기에 기업 홍보 웹사이트를 개발하는데 필요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한국 고객의 상담을 담당하는 한인직원이 상주 하는 로미로 프로덕션. 미국 영어 웹사이트 제작 전문회사와 함께 미국시장에 대한 도전을 성공적으로 시작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