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력 있는 영어 웹사이트 제작 능력

로미오 프로덕션은 미국 직원이 직접 영문 콘텐를 작성합니다

미국에서 영어 웹사이트를 제작하는 업체는 많습니다. 그러나 훌륭한 영어 웹사이트를 제작하는 전문 업체는 많지 않습니다. 1999년도에 설립된 로미오 프로덕션은 구글 검색 최적화 서비스 기반의 SEO-Friendly 웹사이트 제작과 차별화 된 웹디자인 프레임워크 접근으로 미국 영어 홈페이지, 쇼핑몰 제작, 인터넷 마케팅 솔루션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인터넷 전문기업입니다.

미국 LA에서 1999년 웹에이전시 창업 후 미국에서 영어 웹사이트 개발 한길만을 걸어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저희 회사에서 영어 홈페이지 제작은 미국 직원들이 직접 제작을 하므로 영어 웹사이트가 필요한 한국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고 있습니다. 항상 미국내 고객 비즈니스의 목적에 맞는 정확한 분석과 소비자에게 어필 할 수 있는 콘텐츠 개발로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꼭 필요한 웹사이트 개발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미국에서 900+ 클라이언트와 프로젝트를 진행해 온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RP client

영어 웹사이트 제작할때 미국 영어 표현에 서투른 한국인이 작성하거나 단순하게 구글 번역기를 사용한 후 약간 교정만 해 놓은 영어 표현들, 미국 중산층이 사용하는 미국 현지 영어의 관용적인 표현이 익숙하지 못한 사람이 제작한 영문 카피는 전문성이 떨어지고 소비자가 볼 경우 어색한 경우가 많습니다. 귀사의 웹사이트에 올려져 있는 완벽하지 못한 영문 카피는 비즈니스의 신용도와 직결되고 그 결과는 매출 증가에 좋지 못한 결과를 주게 됩니다.

로미오 프로덕션 에서는 미국 명문대 출신의 현지 미국인 카피라이터(Copywriter)가 미국시장에 맞는 영문 콘텐츠 제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항상 고객의 영어 웹사이트 콘텐츠의 완성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Romeo Production 웹사이트 디자인 포트폴리오

커다란 시장 규모의 미국 시장이지만 그만큼 치열한 경쟁과 엄청난 마케팅 예산이 소요되는 이곳 미국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낼 수 있는 웹사이트 개발 회사를 고용하는 것은 아주 중요한 사안입니다. 저희는 단순한 홍보위주의 웹사이트가 아닌 귀하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공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웹사이트를 제작해 드리겠습니다.

영어 웹사이트 제작을 담당하는 한인 프로젝트 매니져가 함께 하며 2,000건이 넘는 수 많은 미국 주류사회 비즈니스 웹사이트 제작을 진행해 온 영어 웹사이트 전문회사인 Romeo Production 과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 마케팅을 시작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