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영어 웹디자인 가격에 대한 정보
미국에서 비즈니스 홈페이지를 제작할 경우, 미국 시장에 적합한 영문 카피라이팅 웹사이트 개발 비용은 어떻게 되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십니다. 일반적으로 미국내 한인 또는 미국 웹에이전시의 포트폴리오와 회사 소개글을 검토해 본 후 개발 의뢰를 하게 되는데 영문 카피라이팅 웹사이트 개발 비용은 회사의 업력, 의뢰하는 프로젝트의 스케일, 그리고 회사의 영업방침과 크기에 따라서 영어 웹디자인 가격에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미국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에게 영문 카피라이팅은 매우 중요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비즈니스 소개 목적으로 흔히 사용되는 슬로건과 같이 특정 단어가 함축적 의미를 담기 때문에, 미국내 표적 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전문가가 필요한 만큼 적절한 홈페이지 개발 비용이 투자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홈페이지 개발경험이 많지 않다면 어느정도 가격이 합리적인지 알 수 없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좋아했지만 저급한 디자인과 부실한 내용의 홈페이지를 받아서 후회 할 수도 있고, 또 디자인과 구성 내용에 비해 너무 비싼 비용을 지불하거나, 원하지 않는 결과물이 나와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Google Developer Certification 을 획득한 파트너 업체 입니다
미국 웹사이트 제작 비용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7-9 페이지 내외 영어 홈페이지(주로 로컬 비즈니스)의 제작비용은 $1,500 – $2,500 정도로 제작 가능합니다. 그러나 비즈니스가 규모가 State, National 수준이라면 내용이 부실한 홈페이지는 비즈니스의 이미지에 안 좋은 영향을 줄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어렵게 홈페이지까지 찾아온 잠재고객이 홈페이지의 구성 내용의 부실함과 디자인 수준을 본 후 다른 업체를 찾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 10 – 25 페이지 정도 구성요소와 전문적인 영어 컨텐츠가 들어가는 홈페이지의 제작비용은 $2,500 – $4,000 정도로 제작 가능합니다. 이정도 가격의 웹사이트를 제작할 때에는 필요없는 기능들은 사용하지 않고, 세련된 카피라이팅을 사용하여 컨텐츠를 구성하면서, 되도록이면 고화질의 사진과 비디오를 (업소, 제품, 서비스 관련) 많이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 전문직 (CPA, 변호사, 클리닉, 치과, 병원등) 웹사이트,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필요한 로컬 비즈니스 (레스토랑, 부동산, 학원, 단체) 영어 홈페이지의 제작비용은 $2,500 – $5,000 정도로 제작 가능합니다. 이런 사이트를 제작할 때에는 웹사이트 구성 컨텐츠 (비즈니스/서비스 소개 문구, 카피라이팅, 구성 사진, 스톡포토 사용, 플러그인 관련 비용)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나기때문에 필요한 부분에 대한 꼼꼼한 점검과 내용 파악이 필요합니다.
– 한국 기업의 미국 지사, 미국내 중소기업, 그리고 미국 시장을 겨냥한 영문 카피라이팅이 필요한 웹사이트를 개설하는 경우 보통 $5,000 에서 $20,000 정도의 예산이 나오게 됩니다. 미국시장에 적합한 비즈니스 홈페이지를 통한 홍보효과는 다른 일반 매체보다 좋은 가격대 효과를 보여주며 24/7 접근이 가능하기에 파급효과가 큽니다. 특히 미국에서 비즈니스의 매출이 판가름 날수도 있는 긍정적인 인상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서 많은 기업들은 경쟁력 있는 홈페이지 제작에 더욱 많은 예산을 투입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제작하지 않은 영어 웹사이트는 (한국이나 인도, 미국이 아닌 지역에서 외주제작) 미국 사람들이 보기에는 생소하고 어색한 표현들이 사용되어 비즈니스의 신용도를 잃게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특히 미국시장을 타켓으로 하고 있는 홈페이지의 영어 비즈니스 설명 문구는 비즈니스의 신용도와 직결되는 아주 중요한 부분 입니다. 저희 로미오 프로덕션 에서는 미국 명문대 출신의 미국인 카피라이터(Copywriter)가 미국시장에 맞는 영문 콘텐츠 작성을 하고 있으며, 영어 콘텐츠의 완성도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미 말씀드린 바와 같이 로미오 프로덕션은 영어 관련 언어장벽이 없는 미국 한인 웹에이전시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미국인 직원이 제작하는 세련된 영문 카피와 설득력있는 ‘Call to action’ 카피와 플로우를 제시하는 웹 디자인으로 미국에서 어필할 수 있는 웹사이트 제작을 도와 드립니다.
Romeo Production은 1999년부터 고객의 온라인 마케팅 파트너가 되어왔습니다
미국 시장을 공략할수 있는 웹 디자인 개발과 함께 미국 실정에 맞는 영어 콘텐츠, 디자인으로 한인 비즈니스 고객사 비즈니스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1,000+ 고객사와 함께 2,000+ 프로젝트를 진행한 미국에서 검증된 업력과 신용도가 저희 회사의 자산 입니다.
높은 제작비용을 요구하는 미국 웹에이전시 비용보다 훨씬 저렴하면서도, 영어 웹사이트 제작을 담당하는 한인 프로젝트 매니져가 도와드리는 믿음직스러운 웹사이트 제작이라면 Romeo Production과 함께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