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장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 웹사이트를 개발하기 위한 조건
미국 진출 한국기업이 미국에서 비즈니스 웹사이트를 영어로 만들 때 중요한 점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미오 프로덕션은 미국 주류사회 고객을 대상으로 2,100 케이스가 넘는 웹사이트를 개발한 풍부한 경험이 있습니다. 저희가 경험한 바에 따르면 미국 사람들이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깔끔하고 직관적으로 디자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국 웹디자인 레이아웃은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미국 소비자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레이아웃이어서 좋은 반응을 얻기 힘든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 시장에 진출하려는 한국 비즈니스의 웹사이트를 보면, 생소하거나 번역기를 사용한 흔적이 보이는 어색한 영문 표현을 많이 보게 됩니다. 미국 마케팅 전문가의 도움 없이 웹사이트를 제작한 경우 흔하게 있는 일이기도 합니다. 미국 시장에 어필해야 하는 웹사이트가 오히려 비즈니스의 신용을 잃게 한다면 차라리 없는 것 보다 못한 일이 될것 입니다.
예를 들어 한국어에 익숙하지 않은 미국인이 구글 번역기등을 사용하여 한국어 웹사이트를 콘텐츠를 작성한다면 어떤 일이 발생 할까요?
위의 예문을 보면 내용 파악이 겨우 되지만 소비자가 공감 할 수 있는 카피는 아닙니다.
위의 예문을 보면 프로페셔널 한 웹사이트 콘텐츠로 사용될 수 있는 수준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예가 한국 사이트에서 자주 보이는 어색한 영문 표현을 보는 미국 사람들의 느낌일 것 입니다. 완벽하지 못한 영문 카피는 비즈니스의 신용도와 직결되고 그 결과는 잠재 고객(Potential Customer)의 이탈로 이어져 매출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이런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저희 로미오 프로덕션 에서는 미국 명문대 출신의 미국인 카피라이터(Copywriter)가 영문 콘텐츠 제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항상 고객의 영어 웹사이트 콘텐츠의 완성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1999년부터 유명 클라이언트의 웹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력을 보유한 업체 입니다
로미오 프로덕션은 포트폴리오를 보시면 미국 유명 기업체, 로펌,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변호사 사무실, CPA 회계사 사무실 등의 다양한 영어 웹사이트를 개발해온 이력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영어 콘텐츠 작성과 트랜디한 웹디자인이 저희가 제공하는 미국 주류시장 대상 영어 웹사이트의 특징 입니다.
로미오 프로덕션 포트폴리오 보기
로미오 프로덕션은 웹디자이너들은 고객의 웹사이트 Redesign 에도 많은 경험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제작 후 여러 이유로 방치되어 있는 웹사이트를 Redesign하여 방문자들 에게 개선된 웹사이트를 통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내고, Google 검색 엔진에서 더 나은 웹사이트 순위로 랭크될수 있게 웹사이트 프레임을 구성하는 SEO 마케팅 프로젝트도 진행해 드립니다. 미국 50개주 모든 지역의 블로그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정보를 홍보 해드립니다. 한인 고객의 영어 웹사이트 제작 상담을 담당하는 직원이 함께 하는 로미오프로덕션과 함께 미국시장에 대한 도전을 성공적으로 시작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