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수 있는 미국 웹디자인 업체의 조건

오랜 역사를 가진 미국 웹사이트, 영어 홈페이지 전문 회사를 선택하여야 합니다

미국에서 웹사이트 제작할 곳을 찾는것이 생각 보다 어렵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많은 웹사이트 제작 업체들이 있지만 웹사이트 개발 견적가격 이나 포트폴리오 수준을 볼때 업체마다 많은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주변 사람들을 통하여 듣게되는 신중하지 못하였던 웹디자인 업체 선정 후 겪게된 실패사례는 결정을 더 어렵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하기위해 여러 업체에 견적을 받아보면 업체마다 견적이 다르게 나옵니다. 의뢰자 입장에서는 혼동 스럽고 고민에 빠질 이유가 됩니다. 가격 차이가 나는 이유는 업체 마다 가격정책이 다르기 때문이며 가격 정책이 다른 이유는 각 업체마다 웹사이트 제작 단가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웹사이트 제작단가는 개발 회사의 규모와 서버 운영 비용같은 고정 지출, 사무실 운영비, 인건비, 광고비등이 감안된 내역에서 웹사이트 견적을 고객에게 제시하게 됩니다. 소규모 웹개발 회사의 가장 큰 문제점이 경쟁력있는 웹사이트 개발 능력을 가진 실무진을 유지 하려면 많은 웹사이트를 수주해야 되는데 대부분 필요한 수준의 웹사이트 제작 계약을 지속적으로 성사 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충분한 회사 매출이 발생하지 않으면 능력있는 개발자가 운영난을 겪고 있는 회사를 떠나게 되고, 결국 웹개발진이 필요한 업주는 저렴한 가격의 외주 프리랜서 고용으로 현상 유지만 하는 수준이 되고 맙니다. 이런 경우 대부분 포트폴리오의 수준 저하로 이어져 그나마 유지 되던 비즈니스도 어렵게 운영이 되다가 결국 폐업하게 되는 수순으로 진행됩니다. 이런 일이 미국에서 비일비재하게 발생하는 현실이기에 많은 웹 개발 업체가 몇년 후 갑자기 연락이 안되고 관리해주던 웹사이트도 사라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웹사이트를 개발 업체를 찾을때는 영어 홈페이지 전문 회사를 선택하여야 합니다

미국에서 한글 웹사이트만 제작하는 회사는 개발 능력을 가진 실무진을 유지 하기 힘듭니다. 미국 주류사회에서 많은 영어 웹사이트 개발 실적을 유지해야만 한인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하이퀄러티의 한글, 영어 웹사이트 개발도 문제없이 해 낼 능력을 유지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 회사에서는 영어 웹 사이트 디자인 전문 회사입니다. 2,000건이 넘는 수 많은 미국 주류사회 비즈니스 웹사이트 제작을 진행해 온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미오 프로덕션 포트폴리오 보기

고객 웹사이트 개발을 할때마다 고객 비즈니스의 가능성에 집중합니다.

웹사이트 매출 효율 = 방문자 수 (total visits) x 고객 전환 비율 (conversion rates) x 평균 소비 금액 (average spend per customer)

위의 공식이 로미오 프로덕션이 웹사이트를 개발할때 항상 고민 하는 공식입니다. 어떻게 하면 고객 웹사이트를 통해서 높은 매출을 유도 할 수 있을까? 경쟁력 있는 미국 웹사이트 개발을 위해서는 세련되고 간결한 그러면서도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설득력있는 영어 콘텐츠가 아주 중요합니다.

실제로 미국 중산층 이상이 사용하는 영어가 익숙하지 못한 사람이 제작한 영문 카피는 미국 사람들이 보기에 어색한 표현과 심지어 문법에도 맞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귀사의 웹사이트에 올려져 있는 완벽하지 못한 영문 카피는 비즈니스의 신용도와 직결되고 그 결과는 잠재 고객의 손실로 이어져 매출 감소를 겪게 됩니다.

이런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저희 로미오 프로덕션 에서는 미국 명문대 출신의 현지 미국인 카피라이터(Copywriter)가 미국시장에 맞는 영문 콘텐츠 제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항상 고객의 영어 웹사이트 콘텐츠의 완성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저희 포트폴리오를 보게되면 미국 유명 기업체, 로펌,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변호사 사무실, CPA 회계사 사무실 등의 다양한 영어 웹사이트를 개발해온 이력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영어 콘텐츠 작성과 트랜디한 웹디자인이 저희가 제공하는 미국시장 공략용 영어 웹사이트의 특징 입니다.

영어 웹사이트 제작을 담당하는 한인 프로젝트 매니져가 함께 하며 2,000건이 넘는 수 많은 미국 주류사회 비즈니스 웹사이트 제작을 진행해 온 영어 웹사이트 전문회사인 Romeo Production 과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 마케팅을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