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시장과 비즈니스를 이어주는 웹사이트

웹사이트를 제대로 미국에서 제작해야 하는 클라이언트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미국 Los Angeles에서 1999년 웹에이전시 회사를 창업 한 후 20년 이상 ‘클라이언트의 성공이 곧 우리의 성공이다’ 라는 신념으로 미국 시장에 적절한 website UI 개발에 대하여 고민하고,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최대한 전달할수 있는 Internet 마케팅을 진행 해왔습니다. 오랜 업력을 쌓아오는 동안 이어진 많은 고객분과의 관계 덕분에 감사하게도 소개를 통해 저희 회사의 미국 웹사이트 제작 서비스를 찾아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는 다방면으로 영어 웹사이트가 필요한 한국 기업, 단체 그리고 한인 비즈니스의 웹사이트 제작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에서 영어 홈페이지 제작은 미국 직원들이 직접 제작을 하므로 영어 웹사이트가 필요한 한국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고 있습니다.

1999년부터 유명 클라이언트의 웹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력을 보유한 업체 입니다

RP client
 

영어가 서투른 한국인이 작성하거나 구글 번역기를 사용한 영어 표현들, 미국 중산층 이상이 사용하는 영어가 익숙하지 못한 사람이 제작한 영문 카피는 이곳 미국 사람들이 보기에 생소하고 어색한 경우가 많습니다. 귀사의 웹사이트에 올려져 있는 완벽하지 못한 영문 카피는 비즈니스의 신용도와 직결되고 그 결과는 잠재 고객의 손실로 이어져 매출 감소를 겪게 됩니다.

이런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저희 로미오 프로덕션 에서는 미국 명문대 출신의 현지 미국인 카피라이터(Copywriter)가 미국시장에 맞는 영문 콘텐츠 제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항상 고객의 영어 웹사이트 콘텐츠의 완성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미국 시장 개척 – 영어 웹사이트 디자인 전문

영어 웹사이트 제작을 담당하는 한인 프로젝트 매니져가 함께 하며 2,000건이 넘는 수 많은 미국 주류사회 비즈니스 웹사이트 제작을 진행해 온 영어 웹사이트 전문회사인 Romeo Production 과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 마케팅을 시작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