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웹사이트 제작을 하기 위한 사전 준비

미국 기업 홍보용 홈페이지, 영문 웹사이트 제작 전문 – Since 1999

저희는 지난 22년 이상 한길만 고집해온 미국 웹사이트 디자인, 홈페이지 개발 전문 업체입니다.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웹사이트 개발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미국 유명 기업체, 로펌, 병원을 비롯 많은 공공기관, 단체의 웹사이트를 제작해온 웹사이트 전문 제작 업체인 로미오 프로덕션에서는 고객의 요구에 맞는 웹디자인과 마케팅 전략을 함께 제공하면서 매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 가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비즈니스 홈페이지 제작을 준비할때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하는 부분은 브랜딩입니다. 소비자로 하여금 비즈니스 고유의 브랜드 가치를 인지하게 해 브랜드의 충성도와 신뢰를 유지하는 과정이 바로 브랜딩입니다. 보통 브랜딩을 위한 관계 구축은 소비자와 브랜드의 첫 만남부터 시작됩니다.

현대사회에서 TV, RADIO 그리고 신문,잡지같은 매체를 통한 브랜딩은 한계를 보이고 있는 반면, 웹사이트를 통한 브랜딩은 가격대 효율면에서 아주 뛰어난 홍보효과와 지속적으로 유지되어지는 브랜딩 파워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설득력있고 신뢰감이 느껴지는 비즈니스 브랜드의 웹사이트를 제작 해야 비즈니스 운영과 마케팅 측면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됩니다.

브랜딩을 위한 비즈니스 웹사이트 제작을 위해 준비해야 되는 사항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웹사이트 주소인 도메인 (www.웹사이트주소.com)이 있어야 합니다.

– 홈페이지의 제작 목적을 정의해야 합니다 (회사 홍보, 제품 홍보, 이벤트 업데이트, 이커머스등).

– 웹디자인에 참고사항을 준비해야 합니다 (회사 로고, 사이트 구성 메뉴, 사진, 제품(서비스) 소개 콘텐츠, 컨텍 정보등)

– 신용있는 웹디자인 에이전시를 선정해야 합니다. (업체마다 다른 클라이언트 리스트 그리고 포트폴리오 점검은 아주 중요합니다).

미국 LA에서 1999년 웹에이전시 창업 후 영어, 한글 이중언어 웹사이트 개발 한길만을 걸어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저희 회사는 웹사이트 2,000개 이상 개발경력의 비교될수 없는 신뢰를 쌓아온 미국 웹에이전시 입니다. 저희 개발진들은 고객 비즈니스의 목적에 맞는 분석과 세련되고, 소비자에게 어필 할 수 있는 콘텐츠 개발로 고객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웹사이트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저희 웹개발 직원들은 저희 회사의 자체 개발프로그램 사용으로 안정성과 확장성이 용이한 워드 프레스 웹사이트 전문가들 입니다. 웹표준에 근거한 크로스 브라우징과 검색엔진 최적화 SEO 은 기본으로 해 드리고 있습니다. 국제 웹디자인 공모전 수상 경력의 웹디자이너와, 친절한 한인 직원이 함께하는 믿음직스러운 웹사이트 제작, 로미오 프로덕션과 함께 시작해보세요.

로미오 프로덕션 포트폴리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