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시장 공략용 영어 웹사이트 디자인

제대로 만든 영어 웹 사이트 하나가 미국에서 비즈니스 성공에 큰 차이를 만듭니다.

미국 Los Angeles 에 위치한 로미오 프로덕션은 2,000개 이상의 웹사이트 개발 경력을 가진 제 1세대 미국 웹사이트 회사입니다. 저희 회사에서 영어 홈페이지 제작은 명문대 출신의 미국 직원들이 담당하여 작성하므로 영어 웹사이트가 필요한 한국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매출 효율 = 방문자 수 (total visits) x 고객 전환 비율 (conversion rates) x 평균 소비 금액 (average spend per customer)

위의 공식이 로미오 프로덕션이 웹사이트를 개발할때 항상 고민 하는 공식입니다. 어떻게 하면 고객 웹사이트를 통해서 높은 매출을 유도 할 수 있을까? 경쟁력 있는 미국 웹사이트 개발을 위해서는 세련되고 간결한 그러면서도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설득력있는 영어 콘텐츠가 아주 중요합니다.

영어가 서투른 한국인이 작성하거나 구글 번역기를 사용한 영어 표현들, 미국 중산층 이상이 사용하는 영어가 익숙하지 못한 사람이 제작한 영문 카피는 이곳 미국 사람들이 보기에 생소하고 어색한 경우가 많습니다. 귀사의 웹사이트에 올려져 있는 완벽하지 못한 영문 카피는 비즈니스의 신용도와 직결되고 그 결과는 잠재 고객의 손실로 이어져 매출 감소를 겪게 됩니다.

이런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저희 로미오 프로덕션 에서는 이곳 미국인 카피라이터가 영문 콘텐츠 제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항상 고객의 만족과 웹사이트를 통한 매출 증대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RP client
 

저희 클라이언트 리스트와 포트폴리오를 보면 미국 기업체, 병원,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전문직 사무실, CPA 회계사 사무실 등의 다양한 영어 웹사이트를 개발해온 이력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영어 콘텐츠 작성과 트랜디한 웹디자인이 저희가 제공하는 미국시장 공략용 영어 웹사이트의 특징 입니다.

미국 한인 웹에이전시 로미오 프로덕션
 

저희는 다방면으로 영어 웹사이트가 필요한 한국 기업, 단체 그리고 한인 비즈니스의 웹사이트 제작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로미오 프로덕션 에서는 미국 한인 웹사이트 개발 회사로서 꾸준한 UI / UX 디자인 트렌드 개발에 노력하고 있으며 숙련된 웹디자이너가 비즈니스에 맞는 반응형 웹사이트를 제작해 드립니다.

또한 미국내 고객 비즈니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나 제품의 구글 검색 최적화에 힘써서 치열한 구글 검색 결과에서 우위를 차지할수 있는 SEO 프로젝트도 진행해 드립니다.

미국에서 치열한 비즈니스 경쟁을 생각할 때, 항상 경쟁 업체보다 앞서 나가는 것은 성공의 중요한 요소 입니다. 미국 시장의 정서에 걸 맞는 창조적인 아이디어로 웹사이트를 제작, 지속 관리함으로써 세일즈를 극대화 하여 성공적인 웹사이트 런칭을 하겠습니다.

영어 웹사이트 제작을 담당하는 한인 프로젝트 매니져가 함께 하며 2,000건이 넘는 수 많은 미국 주류사회 비즈니스 웹사이트 제작을 진행해 온 영어 웹사이트 전문회사인 Romeo Production 과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 마케팅을 시작 해 보세요.